블루마운틴 + 포트스테판 이틀 일정 투어! (자세한 후기 원하시면 클릭!)

땡스투어를 통해 예약했는데 좀더 후기를 생생하게 알차게 남기고자 이렇게 직접 지그재그 투어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글을 남깁니다! 🙂

그만큼 투어에 대한 만족도도 높고 투어를 정말 알차게 진행해 주신 가이드분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블루마운틴 + 포트스테판 모두 지그재그 투어의 동일한 가이드님께서 진행해 주셨고, 사진을 정말정말 잘 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족들에게 사진 자랑을 했더니 누가 이렇게 잘 찍었냐고 놀랐습니다 ㅋㅋ

첫째날은 블루마운틴 + 씨닉월드 + 페더데일 동물원 일정이었습니다.

블루마운틴 정말 강추입니다. 웅장하고 멋있어요. 가이드 분께서 인생샷도 남겨주시고 시드니에서 꼭! 가봐할 명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말로 설명하기 부족해서 사진으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 다음 씨닉월드 체험에서 케이블카도 타고, 놀이기구 같은 것들을 타는데 그 안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절경이고 기구들을 타다보면 신나고 재밌어요. 체험하는 묘미가 있습니다. 블루마운틴까지 가신김에 꼭! 체험까지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페더데일 동물원!!!!! 캥거루, 왈라비, 코알라, 쿼카 등 귀여운 동물들을 직접 볼 수 있어요. 코알라빼고 다 만져볼 수 있는데 다른 동물원들 보다 코알라 숫자도 많고, 활동적이라 비록 만져볼 순 없지만 귀여운 동영상과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ㅋㅋ 캥거루 만져보면서 가이드분이 주머니도 확인시켜주시고 여러 동물들 설명도 해주시고 알찬 체험이었습니다. 쿼카 만져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아요! 귀여운 펭귄들도 엄청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 패더데일 동물원 최고인거 같아요 !

다음 일정은 야생 돌고래 크루즈 + 포트스테판 모래사막 썰매였습니다.

동물원에서 맨날 보는 돌고래 뭐가 특별한가?했는데 진짜 특별했습니다. 동물원 돌고래 쇼에서 보는 것과는 정말 확연히 다른 느낌입니다. 돌고래가 크루즈 배를 앞질러서 헤엄치는데, 정말 특별하고 신기한 광경이라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제 인생에서 손에 꼽을 특별한 경험같아요. 🙂

그리고 TMI로, 중간에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한식당에서 갈비탕 먹었는데 완전 맛있습니다ㅋㅋ 고기가 정말 연하고 맛있어요.

다음으로 모래사막에서 모래 썰매를 타러갔는데 무섭긴해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가이드님이 용기를 주셔서 재밌게 탈 수 있었어요. 여기서 인생샷 정말 많이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의 센스와 섬세함이 담긴 사진들 몇개 첨부드립니다. 🙂

돌아오는 길에 풍경이 정말 이쁜 와이너리에서 와인 시음도 하고 알찬 일정이었습니다. 술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와이너리 구경만해도 재밌었어요.

투어하는 내내 가이드님이 어떻게 즐겨야 더 재밌는지, 안전한지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호주의 역사, 문화, 들리는 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투어를 더욱 알차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셔서 투어 만족도 백만점 드리고 싶습니다!! 투어에 참여하는 인원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말씀도 너무 재밌게 잘 해주셔서 투어 내내 즐거웠습니다. 시드니에서의 잊지못할 투어를 만들어주신 지그재그 투어와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블루마운틴>

<패더데일 동물원>

<포트스테판>

mshop plus friend talk